TGTGInsighttelegram intelligenceLIVE / telegram public index
Post content
Post content
팩폭하나날려드리면 주식떨어진다고 트럼프욕하는 사람은 걍주식못하는 사람입니다. 걍 남탓만하는 사람인거죠. 세계정세와 정치,경제,문화등등 시시각각 바뀌는 변화에 전부대응할수없기에 공부하고 분석하고 많은경험을 쌓고 투자해야되는것입니다. 그만큼 종목에대한 자신감도있어야되는거고요 감당할수없는 금액,종목을 들고있다면 투자는 재테크가아닌 스트레스유발 원인이되겠죠. 제대로된공부만되어있다면 폭락때 추가매수가가능해질거고 평단은 낮아질것입니다 공부가안되어있다면 남탓만하다 끝나겠죠 #단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