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NSIGHT CHAT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bchosn
Cryptocurrencies채팅방 @engzip Contact @bchocoin #AD = 비용 지원 받은 포스팅 / #KOL = 요청 받은 포스팅
최근 게시물
5페이지 / 85페이지 · 1,009개 게시물
게시됨 5월 14일
요즘 약한 감기가 유행인듯하니 마스크 챙겨다닙시다.
게시됨 5월 14일
저는 USD1 연장 예상하고 0.9994에 들어갔다가 이제야 탈출 했네요. 3일간 대략 0.06% 차익 + WLFI 파밍 APR 환산 17% 정도 먹었는데 좀 더 쌀 때 들어갔다면 좋았을걸 아쉽습니다.
게시됨 5월 14일
USD1은 0.1% 정도 디페그 되었다가 연장 공지에 다시 복귀
게시됨 5월 14일
바이낸스 USD1 캠페인 1달 더 연장 공지 원문 6월 12일까지
게시됨 5월 14일
바이낸스 USD1 캠페인 1달 더 연장 공지 원문 6월 12일까지
게시됨 5월 14일
삼성전자 파업 대비해 생산량 축소, 재배치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57743 100조 피해는 과장이지만 파업 하루당 1조 정도 증발이 예상된다 함
게시됨 5월 14일
직장인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하이닉스가 1위일텐데
게시됨 5월 14일
Billions 5만달러 투자했다 환불한 사람 출처 지금 100만달러 가치야 젠장
게시됨 5월 14일
Billions 5만달러 투자했다 환불한 사람 출처 지금 100만달러 가치야 젠장
게시됨 5월 14일
와 타임스토푸 시계를 핑크빈시계로 바꾸니까 찰떡이네요. 마침 핑크빈은 시간의 신전 보스
숫자로 보는 MSU Nexpace 1년 성적 원문 ✨🎉🎊🎀🎁💎 참여한 지갑 : 852k $NXPC 지불한 지갑 : 560k(65.9%) 최근에는 80%까지 상승 중 마켓플레이스 거래량 68M $NXPC (달러환산 $46M) 76.8만 지갑에서 1240만 건 거래 1년 수익 48M NXPC ($31M) 생태계 수익 20% 분기 소각 1분기 : 3.84M NXPC 2분기 : 1.61M NXPC 3분기 : 2.88M NXPC NXPC 소비량은 기존 게임에서 캐쉬나 현질이라 생각하면 됨 쌀먹이 쉬워지면 가격은 하락하고 어려워지면 소각이 더 많아 상승하고 그 균형이 점차 자리잡아가는 중 본썹 기준 쌀먹이 더 잘된다지만 P2E 라는 틀에 두면 실망스러울 수 있음 일반 유저들이 소비하며 즐길 수 있도록 컨텐츠를 계속 만들어가는게 운영 측 과제라고 생각되네요. 1주년까지 계속해서 컨텐츠 만들기는 성공했고, 이 기조만 잘 이어가주면 좋겠네요. #NXPC#Maple#Ambassador
Hashtags
게시됨 5월 14일
해외 대형 텔레그램 수익 $28k 인증 원문 사용 인구가 많은 러시아어나 도달 범위가 넓은 영어권이 수익이 높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