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TGInsighttelegram intelligenceLIVE / telegram public index
내용
게시물 내용
솔라나가 진짜 아쉬운 부분이 디파이 부분을 안밀어주고 슈퍼 기관이 들어올거라는 생각으로 이상한데 힘을 쏟았던 점이 아쉬움 이더가 stETH로 2차 디파이붐 일으킬 때 솔라나 위상을 생각하면 벤치마킹한 프로젝트만 잘 빌딩해도 솔 디파이가 이렇게 망하진 않았을듯 JUP, JITO, PUMP 같은 앱을 확보하고도 디파이 부분이 망한게 아쉽다는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