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TGInsighttelegram intelligenceLIVE / telegram public index
내용
게시물 내용
오바마: "우리는 여전히 30년, 40년 전 아폴로 계획 때 사용했던 것과 같은 우주여행 모델을 쓰고 있습니다." NASA 우주비행사: "우리는 더 이상 달에 갈 기술이 없습니다. 예전에는 있었지만, 우리가 달을 파괴했죠." 그런데도 우리는 지금 달 주위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거짓말 🤡
오바마: "우리는 여전히 30년, 40년 전 아폴로 계획 때 사용했던 것과 같은 우주여행 모델을 쓰고 있습니다." NASA 우주비행사: "우리는 더 이상 달에 갈 기술이 없습니다. 예전에는 있었지만, 우리가 달을 파괴했죠." 그런데도 우리는 지금 달 주위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거짓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