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TGInsighttelegram intelligenceLIVE / telegram public index
← Ryu일무이
Ryu일무이 avatar

TGINSIGHT POST

Post #3345

@ryu1moo2

Ryu일무이

조회수214게시물 조회수
게시됨2월 23일2026. 02. 23. AM 10:57
내용

게시물 내용

반도체 소부장을 매수할때는 크게 3가지에 대한 고민 1. 코스닥에서 시가총액이 큰 종목인가? (높은 RS, 주도주) 2. 시가총액이 작은 밸류 종목인가? (낮은 PER, 높은 성장) 3. 프리미엄 받을수 있는가? ( HBF, CXL, 소켐, 액침냉각 등) 중간은 다 버리고 - 진짜 비싼 주도주 - 진짜 싼 소외주 - 누가 봐도 프리미엄을 줄수 있는 종목 (리레이팅) https://blog.naver.com/love392722/22418742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