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TGInsighttelegram intelligenceLIVE / telegram public index
내용
게시물 내용
이런 풍파가 심할 때일수록 내가 무엇을 믿고 투자하고 있는지가 더욱 중요해지는 것 같습니다. 투자 방식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1. 수급을 보고 플레이하는 사람 2. 재료나 매크로를 중심으로 보는 사람 3. 펀더멘털을 믿고 투자하는 사람 어떤 방식이 맞고 틀리다고 말할 수는 없겠죠. 다만 이런 하락장 속에서도 그나마 희망이라는 씨앗을 뿌릴 수 있는 건 펀더멘털을 믿는 투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3월의 변동성은 말 그대로 미쳤지만, 한 달, 두 달 뒤를 바라보면서 함께 견뎌내 보시죠!! (살려주세요) #하락#내생각 #피터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