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NSIGHT POST
@ryu1moo2
Ryu일무이
PPI 쇼크니 뭐니 해도, 가장 중요한 건 내일 마이크론 실발이지 않을까 싶네요. 물 떠놓고 기도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