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TGInsighttelegram intelligenceLIVE / telegram public index
내용
게시물 내용
작년에는 사이드카 걸리면 매수하곤 했는데 올해는 사이드카 빈도 수가 너무 잦고 22년처럼 될까봐 우려감에 메수를 안 하고 있습니다. 일단 대외적으로 안정될 때까지는 매수는 안 하려고 합니다. 22년에는 한 번 매수하면 매도를 잘 안 했는데 요즘은 돈이 어느 섹터로 쏠리는지 보고 있습니다. 결국 미인 대회이니까요.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