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TGInsighttelegram intelligenceLIVE / telegram public index
내용
게시물 내용
금욜 오전 반도체에서 도드라진쪽이 -OSAT패키징 : 하나마이크론, 네패스, SFA반도체, LB세미콘 -OSAT테스트 : 에이팩트, 네패스아크 -디자인하우스 : 에이디테크, 세미파이브 -MCU : 어보브반도체 -전력반도체 : DB하이텍, 코스텍시스 -저전력반도체 : 제주반도체 -기판 : 대덕전자, 해성디에스, 코리아써키트 -테스터장비 : 와이씨, 디아이, 네오셈 이런종목들 폼이 좋았네여. 맛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