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TGInsighttelegram intelligenceLIVE / telegram public index
내용
게시물 내용
낼 빅테크 컨콜 + 전자 컨콜로 매우 중요한 날이라고 생각하는데 장 마감 때 반도체가 다시 반등했습니다. 연초 Capex 600b로 기억하는데 지금 추정치는 capex 677b로 10% 넘게 올라간 상황입니다. 추정치보다 더 많이 투자하고 톤이 좋으면 내일 국장 반도체가 다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자 컨콜에 파업 관련 언급이 나올까요?..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