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Page 43 of 84 · 1,004 posts
Posted Apr 14
https://www.newsclaim.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0604 AI보다 환경 ㅋㅋ
Posted Apr 1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749044?sid=105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급증하는 AI 전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비수도권에 한해 재생에너지 및 액화천연가스(LNG) 기반의 전력구매계약(PPA)을 허용해야 한다는 입장이지만, 기후환경에너지부는 타 산업과의 형평성을 이유로 반대하고 있다. 배경훈 부총리 겸 과기정통부 장관은 지난 9일 "AIDC의 핵심은 전력 문제인 만큼 그 부분에 있어서 양보할 수는 없다"고 단언하기도 했다. 과기정통부 고위관계자도 "장관의 의지가 크지만, 기후에너지부와의 협의가 쉽지 않다"고 토로했다.
Posted Apr 14
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604140221&t=NN
Posted Apr 14
9.11테러 반응 경로와 유사. 4월 중순 시점이 터닝 포인트 가능성. 시장은 불확실성 변수에서 다시 숫자와 기업에 관심 돌리는 중.
Posted Apr 14
로킷헬스케어, UAE 투자사 MIG와 지분 투자·300억 규모 JV 설립 MOU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624006645416120&mediaCodeNo=257&OutLnkChk=Y
Posted Apr 13
⚡️⚡️⚡️⚡️⚡️⚡️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이스라바드 회담에서 미국은 이란에 대해 20년간 우라늄 농축 활동 중단을 요구한 반면, 이란은 최대 5년을 제안. 또한 미국은 농축 우라늄의 반출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란은 이를 유지하되 희석하는 방안에 동의. 在伊斯兰堡会谈中,美国要求伊朗停止铀浓缩活动长达20年,而伊朗则提出最多5年的方案。 美国还希望移除浓缩铀,而伊朗则同意保留但进行稀释处理。——《纽约时报》
Posted Apr 13
어찌됬던 이란은 핵에 대한 주장이 한층 수그러들었다 보면 되겠군요. 빨리 다시 협상 시작하고 뱃길 열기를 안그럼 진짜 하반기 물가 디질거같음
Posted Apr 13
🚨 IRANIAN OFFICIALS ARE STUDYING ABANDONING URANIUM ENRICHMENT AS A U.S. CONDITION FOR ENDING THE WAR - NYP (@WalterBloomberg)
Posted Apr 13
🚨 IRANIAN OFFICIALS ARE STUDYING ABANDONING URANIUM ENRICHMENT AS A U.S. CONDITION FOR ENDING THE WAR - NYP (@WalterBloomberg)
Posted Apr 13
https://m.blog.naver.com/invesqueeze/224250919899
Posted Apr 13
국내외조선/해운 산업 밸류체인
Posted Apr 13
국내외석유화학 산업 밸류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