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 RadNet(RDNT.US): 나는 이 조정을 겪어봤어요 [키움 의료기기 / 신민수] ◆ 애널리스트 코멘트 미국 전역에서 외래 환자 의료 이미징 센터를 418개소 운영하면서 의료 AI 사업을 확장 중인 RadNet이 4Q25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액은 5.5억 달러(약 8,066억 원, YoY +14.8%; 컨센서스 +6.2% 상회), 조정 EBITDA는 8,771만 달러(약 1,292억 원, YoY -7.2%; 컨센서스 +4.3% 상회)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미징 센터 사업부와 디지털 헬스 사업부 매출액 YoY 성장률이 각각 +13.9%, +53.7%로 가파르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고급 촬영에 해당하는 MRI, CT, PET-CT의 매출액 비중이 4Q25 62.8%로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며 P와 Q의 상승기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프랑스 엑스레이 AI 검진 솔루션 개발사 Gleamer를 약 4,000억 원에 인수하며 여러 의학 영상 분야에서 AI 역량 강화를 진행 중입니다. 경영진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25년처럼 `26년 1-2월에도 한파 영향으로 사업에 영향을 받았다고 언급하였습니다. `25년에도 겨울 폭풍과 더불어 캘리포니아 산불 악재가 반영되며 주가가 -42.0% 하락한 바 있었습니다. 현재도 고점 대비 -27.7%의 주가 하락이 발생하였고, 반영된 리스크가 당시보다 적다는 점에서 주가 조정 후 반등을 기대해볼 수 있는 구간이라고 판단합니다. 키움증권 신민수 의료기기 기록보관소 → https://t.me/sms_archive ★ 보고서 링크: https://bbn.kiwoom.com/rfCC1409 * 컴플라이언스 검필 * 본 정보는 키움증권 리서치센터에서 고객분들에게 발송하는 정보입니다. #RD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