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Page 58 of 84 · 1,004 posts
Posted Apr 2
극적반전 가자..
Posted Apr 2
극적반전 가자..
Posted Apr 2
SGC에너지 일봉 - 본업이 에너지이고 신사업이 AI데이터센터인데, 박하게 봐서 지금 시총이 에너지 사업부 밸류를 반영한 시총대라고 하더라도 AI데이터센터를 전혀 반영해주지 않은 시총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원재료 믹스가 유연탄이랑 목재 필랫인데...?
Posted Apr 2
팩폭하나날려드리면 주식떨어진다고 트럼프욕하는 사람은 걍주식못하는 사람입니다. 걍 남탓만하는 사람인거죠. 세계정세와 정치,경제,문화등등 시시각각 바뀌는 변화에 전부대응할수없기에 공부하고 분석하고 많은경험을 쌓고 투자해야되는것입니다. 그만큼 종목에대한 자신감도있어야되는거고요 감당할수없는 금액,종목을 들고있다면 투자는 재테크가아닌 스트레스유발 원인이되겠죠. 제대로된공부만되어있다면 폭락때 추가매수가가능해질거고 평단은 낮아질것입니다 공부가안되어있다면 남탓만하다…
Posted Apr 2
LNG선 쇼티지 (26.04.02 다올)
Posted Apr 2
팩폭하나날려드리면 주식떨어진다고 트럼프욕하는 사람은 걍주식못하는 사람입니다. 걍 남탓만하는 사람인거죠. 세계정세와 정치,경제,문화등등 시시각각 바뀌는 변화에 전부대응할수없기에 공부하고 분석하고 많은경험을 쌓고 투자해야되는것입니다. 그만큼 종목에대한 자신감도있어야되는거고요 감당할수없는 금액,종목을 들고있다면 투자는 재테크가아닌 스트레스유발 원인이되겠죠. 제대로된공부만되어있다면 폭락때 추가매수가가능해질거고 평단은 낮아질것입니다 공부가안되어있다면 남탓만하다 끝나겠죠 #단상
Hashtags
Posted Apr 2
Posted Apr 2
기름 없이는 세상이 돌아가지 않는다 비닐봉다리부터 먹거리까지
Posted Apr 2
기름 없이는 세상이 돌아가지 않는다 비닐봉다리부터 먹거리까지
Posted Apr 2
Posted Apr 2
트럼프: “Good evening.”
Posted Apr 2
트럼프 : 우리 빠지면 호르무즈 열릴걸? 그때 알아서너네가 해. 못하겠으면 우리한테 기름 사면 되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