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물
19페이지 / 85페이지 · 1,017개 게시물
[반도체] 닉스 1Q26 실발 https://blog.naver.com/rhsrex/224262175190 #SK하이닉스#실발
게시됨 4월 23일
배당 뿐 아니라 자사주 매입 소각 등을 통한 추가 주주환원을 마련해서 시장과 연내 소통할 계획
게시됨 4월 23일
헬륨은 공급업체 다변화 완료. 충분한 양 확보해서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 텅스텐은 재고 충분히 확보. 수급에도 차질이 없어 당사에 미치는 영향은 없음. 전력 관련해서 원유와 LNG 수출 지연으로 가격 상승했으나 LNG 장기계획을 통해 확보했으므로 영향 제한적.
게시됨 4월 23일
아직 용인 이외 추가 투자 예정은 없음
게시됨 4월 23일
Phase 1 DRAM 2~6는 시장의 수요에 맞춰 효율적 운영할 예정
게시됨 4월 23일
Phase 1 27년 5월에서 2월로 당기고 용인 팹 계획대로 진행.
게시됨 4월 23일
테크 마이그레이션 가속화. 올해말까지 국내 생산 321단 50% 매우 유의미한 효과 기대
게시됨 4월 23일
eSSD 제품 믹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
게시됨 4월 23일
고객과 메모리 공급사 모두 가시성 확보가 중요한 것에 공감 과거와 같은 공급과잉 우려 크지 않음
게시됨 4월 23일
올해 CAPEX 전년 대비 크게 증가
게시됨 4월 23일
HBM : 향후 3년동안 유통하는 수요는 당사 공급 CAPA를 상회
게시됨 4월 23일
LPU관련 질문 "궁극적으로 메모리 수요를 증가 시키는 촉매제 LPU가 메모리 대체제로 언급하고 있는데 속도는 매우 빠르지만 물리적인 용량의 한계 빠른 응답은 LPU, 복잡한 기반은 HBM 기반의 GPU가 담당하는 하이브리드 메모리 계층화되고 고성능 메모리 수요는 계속될 것"